0102030405<>

음악의 소리:악기의 제작, 연주 및 녹음

본 전시는 치메이가 소장하고 있는 세 종류의 악기 즉, 민족 악기, 관현악단 악기 및 자동 연주 악기를 전시하여 인류의 창의력과 지혜를 통해 발전해 온 악기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줍니다.

2층 악기관 / 상설전

자동 연주 음악의 발명이 세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게 될지 당시의 발명가와 장인들은 상상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. 그들의 이러한 구상은 음악에 무한한 새로운 가능성을 부여했습니다. 작곡가들은 작품을 그대로 녹음하여 후대에 남길 수 있게 되었으며, 일반인도 악기 연주를 배우지 않아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나중에는 음악가가 현장에서 연주하지 않아도 음악을 어디서든 들을 수 있게 되었으며, 심지어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자동 악기 전시의 첫 번째 부분은 이 걸출한 발명가들이 드럼통 위의 못이나 종이롤 위의 구멍과 같은 다양한 구조와 재료로 어떻게 음악을「기록」할 수 있었는지를 보여줍니다. 많은 발명가들이 혁신적이고 간단한 재료로 창조해낸 복잡한 자동 연주 악기가 이곳에 전시됩니다.

그 다음 전시구역에서는 초기의 유성기와 축음기, 그리고 현대의 전자 녹음 장비에 이르기까지 발명가들이 창의적인 발명 능력과 과학적 방법을 이용하여 음악을 녹음하고 재현한 발전의 역사를 보여줍니다.
그 다음 전시구역에서는 초기의 유성기에서부터 오늘날 현대적인 전자 녹음 장비에 이르기까지의 전시를 통해 위대한 발명가들이 과학적인 방법으로 어떻게 음악을 기록하고 재현했는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.